風磬 小理

포플라 나무 밑에서 - 마리아 바요(sop)

cassia 2010. 4. 5. 09:05

 

 

 

로드리고//4개의 에로틱한 마드리갈 4.

포플라 나무 밑에서 - 마리아 바요(sop) 

 

 

J.Rodrigo(1902~1999)
Cuatro Madrigales Amatorios
4개의 에로틱한 마드리갈
De los alamos vengo, madre
4. 포플라 나무 옆에서



Juan Vasquez (1500-1560) text
      
De los alamos vengo madre,
De ver como los menea el ayre,
De los alamos de sevilla,
De ver a mi linda amiga.

어머니, 바람에 흔들리는 포플라를 보았어요.(반복)
세비야의 포플라 밑에서 아리따운 나의 님을 보았어요.
어머니, 바람에 흔들리는 포플라를 보았어요.(반복)
세비야의 포플라 밑에서 아리따운 나의 님을 보았어요.

4개의 에로틱한 마드리갈
1. E con que la lavare?(어떻게 씻을까?)
2. Vos me matasteis(내 생명 앗아간 당신)
3. De donde venis, amores?(사랑은 어디에서 오는지?)
4. De los alamos vengo, madre(포플라 나무 옆에서)

이탈리아 벨칸토 아리아의 초기모습을 보여주었던 스페인
출신 미성의 소프라노 마리아 바요가 이번엔 고국의 근대 작품
을 불러주었다. 다양한 작곡가의 민요에 기반을 둔 작품들을
통해 스페인 각 지방의 특징을 읽기에 적절한 음반으로 모국어를
통해 바요가 더욱 힘을 얻은 목소리를 들려준다. (음반 소개글)

Maria Bayo, Sop
Alvarez Parejo, Piano

*음원 출처(국외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