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 영화

Christina Robertson / 나는 너를

cassia 2013. 2. 3. 06:18

 

 

Christina Robertson

Russian artist
born 1792 - died 1874

 

그림크게 보시려면 클릭하십시오...^^*

Portrait of Zinaida I. Yusupova

 

나는 너를

 

아니야, 나는 너를 열렬히 사랑하지 않아
너의 빛나는 아름다움은 나를 위한 것이 아니야
네게서 내가 사랑하는 건 과거의 고통과
스러져 간 나의 젊음이야

때때로 너의 눈동자를 오랫동안 응시하며
내가 너를 바라볼 때
나는 비밀스런 대화를 나누지만
나는 너에게 진심을 말하지 않는다

나는 어린 시절의 여자 친구와 말한다
너의 모습에선 다른 모습들을 찾고
살아 있는 입술에선 오래전부터 말이 없는 입술을
눈동자에선 이미 꺼져 버린 눈빛을 찾는다

 

아니냐, 나는 너를 열렬히 사랑하지 않아 . . . . . . . . . 레르몬토프(Mikhail Lermontov)

 

 Children with a Parrot

 

Portrait of Empress Alexandra Fyodorovna

 

 Portrait of Empress Alexandra Fyodorovna 2

 

 Portrait of Grand Duchess Maria Alexandrovna

 

 Portrait of Grand Duchess Maria Alexandrovna 2

 

Portrait of Grand Duchess Maria Alexandrovna 3

 

Portrait of Grand Duchess Maria Nikolayevna 2

 

Portrait of Grand Princess Olga Nikolayevna

 

Portrait of Grand Princesses Olga Nikolayevna and Alexandra Nikolayevna

 

Portrait of Grand Princess Alexandra Nikolayevna

 

 Portrait of Grand Duchess Maria Nikolayevna

루빈스타인, 첼로협주곡 1번
I. Moderato con moto

 

새벽산책 시와 그리움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